_산과_4차원 입체 정밀 초음파

4차원 입체 정밀 초음파
예약제로 실시합니다 .
( 평일 9시30분 - 4시30분 / 토요일 9시30분-12시30분까지)

11-14주

태아기형을 조기진단하며, 목덜미 투명대를 측정함으로써 염색체 이상 진단 등 선천성 기형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무뇌아나 배꼽탈장을 확인할 수 있고 태아의 심박동, 성장속도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진료비 별도)


21-24주
언청이, 손가락, 발가락, 머리, 배 등 외형적으로나 뇌, 심장질환, 장기 등 해부학적 이상 유무가 있는지 확인함으로써 태아 기형여부를 진단할 수 있고 태반의 위치, 양수양 등 측정이 가능합니다. (진료비 별도)

28-32주
태아의 얼굴 형태를 사진과 영상으로 만들어 엄마와 아기사이에 친밀함이 생기게 되고 얼굴에 생길 수 있는 형태이상을 쉽게 진단할 수 있습니다. 태반의 위치와 양수양을 확인하고 태아의 발육정도에 따라 안전한 분만을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가려줍니다. (진료비 별도)

일반 산부인과 초음파와 같고 물을 미리 드셔도 되고, 소변을 참으실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태아의 위치, 몸의 방향, 양수의 양, 산모의 비만정도등에 따라 입체초음파에서 좋은 영상을 얻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정밀 초음파 역시 이러한 상황으로 인해 보여지지 않는 부분에 대해서는 반드시 정상태아임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프라임여성의원 ( 328-0059 )






>